?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카드결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profile
    도동빨래터 2024.06.30 17:55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저희도 카드결제기 도입을 계획 중입니다....만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ㅠ
    열심히 해서 연말 안에 설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25 터놓고 말해요 2023.05.25 659
» 카드결제가 되었으면 ... 1 2024.05.13 636
23 도동빨래터시작할 때 ... 1 2024.06.09 607
22 시설이 너무 좋아요~깨... 1 2024.06.09 723
21 빨래방! 생겨서 너무 ... 1 2024.06.09 703
20 어르신들 무거운 빨래... 1 2024.06.09 827
19 건의사항!손님 여러분 ... 1 2024.06.09 809
18 인테리어가 정말 이쁩니다 1 2024.06.09 847
17 우리동네 이런 곳이 있... 1 2024.06.09 856
16 빨래방 너무 좋아요..... 1 2024.06.23 893
15 여름 평일 에어컨도 안... 1 2024.06.24 917
14 동전 사용하다보니 손... 1 2024.07.09 846
13 동전교환에서 이만원 ... 1 2024.07.19 802
12 빨래빵 진짜 좋아요. ... 1 2024.09.08 861
11 안녕하세요^^건조하러 ... 1 2024.09.14 784
10 오락기가 있어서 오락... 1 2024.09.23 895
9 500원 3회 투입 했으나... 1 2024.09.27 772
8 세탁기 쪽...에냄새 납... 1 2024.09.27 931
7 분명히 세탁기 앞에 '... 2024.10.11 712
6 3번 세탁기 500원 동전... 1 2024.11.15 949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