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세탁기 쪽...에
냄새 납니다.
세제 안 넣었나 싶을 정도...
냄새 찝찝하네요.
  • profile
    도동빨래터 2024.09.27 23:25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세탁기는 물이 항상 닿는 곳이다보니 사용 후 문을 닫아두면 물비린내가 납니다.
    그동안 에어컨을 지속적으로 가동하면서 습도 조절을 했었는데, 날씨가 풀림에 따라 가동 시간을 줄이다보니 상대적으로 습도가 올라가서 세탁기 안이 전보다 늦게 마르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별도로 제습기를 가동시키고, 수시로 세탁기 안을 건조시키겠습니다.

    정기적으로 세탁조 청소를 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수
25 1번 건조기 1 2024.12.02 959
24 3번 세탁기 500원 동전... 1 2024.11.15 934
23 3번 세탁기 언제쯤 A/S... 1 2024.12.02 972
22 500원 3회 투입 했으나... 1 2024.09.27 746
21 건의사항!손님 여러분 ... 1 2024.06.09 787
20 너무더워요ㅜㅜ에어컨... 1 2025.05.21 842
19 도동빨래터시작할 때 ... 1 2024.06.09 585
18 동전 사용하다보니 손... 1 2024.07.09 827
17 동전교환에서 이만원 ... 1 2024.07.19 777
16 동전으로는 오류가 많... 1 2024.12.02 1041
15 분명히 세탁기 앞에 '... 2024.10.11 687
14 빨래방 너무 좋아요..... 1 2024.06.23 865
13 빨래방! 생겨서 너무 ... 1 2024.06.09 675
12 빨래빵 진짜 좋아요. ... 1 2024.09.08 840
» 세탁기 쪽...에냄새 납... 1 2024.09.27 904
10 시설이 너무 좋아요~깨... 1 2024.06.09 699
9 안녕하세요^^건조하러 ... 1 2024.09.14 757
8 어르신들 무거운 빨래... 1 2024.06.09 790
7 여름 평일 에어컨도 안... 1 2024.06.24 888
6 오락기가 있어서 오락... 1 2024.09.23 860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